본문 바로가기
일상

녹음이 우거진 평택 배다리 생태공원 리뷰

by 디오스파다 2020. 4. 29.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남자 디오스파다입니다.

오늘은 평택 배다리 생태공원에 다녀왔는데요!

날씨도 좋고 산책하기 아주 좋은 날이었습니다.

포스팅 함께 보시죠.



평택 배다리 생태공원의 종합안내로입니다.

꽤나 큰 규모를 자랑합니다.



위 표지판은 평택 배다리 생태공원의

걷기 코스 안내도입니다.

A코스는 1.5km 25분

B코스는 2.5km 40분

소요된다고 합니다.


시각 장애인분들을 배려한 점자 안내판도 있습니다



평택 배다리 저수지에서

분수쇼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보기만해도 시원~~ 합니다.


좀 더 가까이 가서 찍고 싶어서 접근을 했는데

하필 분수쇼가 약해졌습니다...

타이밍이 참 야속합니다ㅋㅋ


저수지 산책로 다리 난간에 아름다운 꽃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봄이 좋긴 좋습니다.


이곳은 배다리 생태공원의 큰 입구 사진입니다.

공간이 확 트여서 피크닉이 생각나는군요.


빨간 꽃이 이쁘게 피어있길래 한장 찍어봤습니다.

제가 꽃은 관심이 없어서 이름은 모르겠네요ㅋㅋ

피크닉을 즐기고 잇는 분들의 모습도 보입니다.


녹음이 우거진~

평택 배다리 생태공원의 전경입니다.


배다리 건강 헬스 존이라는데 아직 준비 중인 것 같습니다.


평택 배다리 생태공원의 핫플레이스입니다.

미취학 아동들이 씽씽이를 타고

격렬한 뺑뺑이 레이스를 즐기더군요.

저도 저 시절로 돌아가서 친구들과 씽씽이 레이스를 즐기고 싶네요ㅋㅋ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평택 배다리 생태공원의

자진방아 아니.. 물레 방아입니다.

물 흐르는 소리가 정말 시원했는데요!

포스팅 하단부에 영상 첨부하였으니 꼭 한번 들어보세요!


마지막으로 화단 입니다.

꽃들을 야무지게 배열한 모습입니다.

날씨가 화창하고 좋으니 마음도 화창해지는 하루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직접 촬영한 영상 투척합니다!!

평택 배다리 생태공원 감성을 느껴보시지요.

댓글